아이오페, 슈퍼바이탈 엑스트라 컨센트레이티드 라인 4종 추가 출시

▲ 아이오페가 아이오페가 강력한 항산화 케어를 통해 탱탱하고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슈퍼바이탈 엑스트라 컨센트레이티드 라인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강력한 항산화로 무장한 화장품이 등장했다. 아이오페가 아이오페가 강력한 항산화 케어를 통해 탱탱하고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슈퍼바이탈 엑스트라 컨센트레이티드 라인 4종’을 새롭게 출시한 것. 이로써 아이오페의 토탈 안티에이징이 완성됐다.

아이오페는 지난 2009년 출시 이후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 셀러인 ‘슈퍼바이탈 라인에 한층 강화된 성분으로 무장한 ‘소프너와 에멀젼, 세럼, 아이크림 4종’을 추가했다. 앞서 작년 9월에는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인텐시브’를 업그레이드 출시했었다.

새로워진 ‘슈퍼바이탈 엑스트라 컨센트레이티드 라인 4종’은 바이오 글리칸서포트 기능이 추가되어 슈퍼바이탈 라인의 대표 제품인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인텐시브’와 함께 사용 시 효과를 배가시켜 줄 뿐만 아니라, 피부 항산화 에너지를 활성화해 피부의 탄력과 피부결을 촘촘하게 잡아주어 바이오 토탈 안티에이징을 완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주성분인 바이오사카라이드가 풍부한 보습과 영양 성분이 신속하게 피부에 전달될 수 있도록 피부결을 정리하고 거칠고 건조한 피부 표면에 보습막을 형성해 매끄럽고 건강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또한 강력한 항산화 다이나믹 시스템TM이 피부활력을 집중강화시켜 주고, 아멘토플라본성분이 눈가 피부의 주름과 건조함을 해결해준다는 것이 이 브랜드 설명이다.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송진아 팀장은 "가을로 접어들면서 많은 여성들이 피부 건조와 탄력저하 등의 피부노화 증상을 더 많이 느끼고 있다"며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성분의 ‘슈퍼바이탈 라인’은 피부에 활력을 되찾아주고 항산화 효과를 부여해 진화된 바이오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경험할 수 있게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별 가격 구성은  ▲피부 친화력이 높은 바이오사카라이드 성분이 피부의 길을 열어 풍부한 보습과 영양 성분을 신속하게 전달하는 에센셜 스킨인 ‘슈퍼바이탈 소프너 엑스트라 컨센트레이티드’는 150 ml 용량에 5만5000원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보습과 영양 성분을 오래 유지하여 탄탄하고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고영양 에멀젼인 슈퍼바이탈 에멀젼 엑스트라 컨센트레이티드는 150 ml 용량에 6만원 ▲강력한 항산화 다이나믹 시스템TM으로 피부의 탄력과 활력을 강화시켜주는 고농축 감의 활성 에센스로, 산뜻하게 흡수되어 피부결을 개선해주는 세럼인 슈퍼바이탈 세럼 엑스트라 컨센트레이티드는 40 ml 용량에 11만원 ▲눈가 피부 탄력케어에 집중된 아멘토 플라본 성분과 식물 추출물이 빠르게 흡수되어 눈가의 잔주름과 건조함을 해결해주는 쫀쫀한 제형의 주름 개선 기능성 아이크림인 슈퍼바이탈 아이크림 바이오 인텐시브는 25 ml 용량에 9만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