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한 달 간 왓슨스 10% 할인과 1+1, 롭스 구매 고객 50ml 온천수 미스트 증정

▲ 비쉬 10월 프로모션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 비쉬가 10월 한 달 동안 헬스&뷰티 전문스토어 왓슨스, 롭스와 함께 할인과 정품 증정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비쉬는 왓슨스 고객을 대상으로 스파 광채 나이트 마스크 기획 세트, 고보습 부스팅 토너 기획 세트 등 아쿠알리아 떼르말 라인의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pH 밸런스 온천수 미스트 구입 시 150ml PH 밸런스 온천수 미스트를 1개 더 증정한다. 롭스에서는 종류와 관계없이 비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pH 밸런스 온천수 50ml를 증정한다.

비쉬 관계자는 “환절기 시즌에는 큰 일교차로 인해 피부가 더욱 민감해 질 수 있다”며 “비쉬 온천수 성분이 예민해진 피부를 달래주고 더욱 건강하게 가꾸어 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비쉬 아쿠알리아 떼르말’은 프랑스 비쉬 지역의 온천수 성분을 함유해 외부에서 자극 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제품 라인으로, 비쉬는 해당 라인에서 나이트 마스크, 크림, 세럼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pH 밸런스 온천수 미스트는 비쉬의 대표 제품으로, 비쉬 온천수 성분이 건강한 pH 밸런스를 유지시주는 미스트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