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글로벌 출시 맞춰 새 모델로, 팝업스토어 이벤트 참석으로 첫 활동

▲ 질레트 공식 모델 하정우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배우 하정우가 질레트의 모델로 발탁됐다. 

한국 P&G의 면도기 브랜드 질레트는 신제품 글로벌 출시에 맞춰 한국을 대표하는 공식 모델로 배우 하정우를 선택했다고 30일 밝혔다. 하정우는 오는 10월 3일부터 18일까지 운영되는 세계 최초의 질레트 팝업 공간인 ‘질레트 월드 쉴드 헤드쿼터’에 참석하면서, 질레트 모델로서 첫 공식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강남역 강남 스퀘어에 자리 잡은 ‘질레트 월드 쉴드 헤드쿼터’는 ‘완벽한 피부 보호를 위한 최상의 면도’라는 미션 수행을 위해 마련된 공간이다. 질레트의 116년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히스토리 제품의 전시는 물론, 신제품 질레트 프로쉴드만의 2중 면도 보호막의 압도적인 테크놀로지를 다양한 인터렉티브 미디어를 통해 체험할 수 있게 꾸민다. 

‘질레트 월드 쉴드 헤드쿼터’에서는 방문객 모두가 질레트의 미션을 수행하기 위한 ‘쉴드 에이전트’가 되어 다양한 체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쉴드 에이전트’의 캡틴, 하정우는 영상과 보이스를 통해 팝업부스 공간 및 미션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며 이 곳에 방문한 소비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질레트 월드 쉴드 헤드쿼터에는 ‘나만의 프로쉴드 ATM’이 설치되어, 면도기 핸들 하단 부분을 총 8개의 디자인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해 자신만의 프로쉴드 면도기를 만들 수 있다.

질레트 코리아 김용우 부장은 “하정우는 남자답고 스마트하며,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지닌 하정우는 세계적인 배우로서의 커리어는 물론, 예술 활동, 영화 감독 등 다양한 재능을 겸비해 남성 소비자들이 가장 선망하는 대상 중 하나”라며 “이런 하정우의 이미지가 질레트가 추구하는 ‘No.1 그루밍 리더’로서의 남성상을 충분히 대변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하정우가 질레트 코리아의 모델로서 더욱 멋진 모습을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하정우는 “개인적으로 20년 가까운 오랜 시간 동안 질레트 면도기만 써온 매니아인데, 평소 좋아하는 브랜드의 모델이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그리고 “세계적인 NO.1 면도기 브랜드 질레트를 대표하는 모델이 된 만큼, 질레트가 추구하는 남자답고, 스마트하며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가진 남성상을 잘 표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