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10월 한달간 ‘억!소리나는 이벤트’ 진행...T맵 이용해 에버랜드·현대아울렛BMW드라이빙 센터 등 방문 고객 대상

▲ SK텔레콤이 국내 1위 모바일 내비게이션 ‘T맵’의 일간 사용량이 1억건을 넘어선 것을 기념해 ‘억! 소리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T맵’ 켜고 에버랜드·현대아울렛 가면 BMW 118d가 생길 수 있다. SK텔레콤이 국내 1위 모바일 내비게이션 ‘T맵’의 일간 사용량이 1억건을 넘어선 것을 기념해 ‘억! 소리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30일 SK텔레콤에 따르면, ‘억! 소리나는 이벤트’는 보다 많은 T맵 사용자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에버랜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BMW코리아와 함께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 대상은  내달 1일부터  T맵을 사용해 BMW전시장과 드라이빙센터, 에버랜드,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을 방문하는 이벤트 참가 고객들이다. 오는 11월11일 추첨을 실시해 BMW 118d(1대)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상품권(100만원), 에버랜드 연간회원권(20매)를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와함께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협력사별로 경품행사도 진행된다. 우선 에버랜드는 내달 1일부터 9일까지 T맵으로 에버랜드 방문 시 모바일 복권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경품은 레드앤그릴 바베큐 페스티벌 식음료권 2만7000장, 츄러스 교환권 2만7000장, Q-Pass 3,600장 등이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은 10월 한 달간 T맵을 사용해 김포와 송도, 동대문, 가산 등 아울렛 전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각각 아메리카노 1잔과 구매할인이 가능한 VIP 바우처를 제공한다.

BMW코리아는  10월 한 달간 T맵으로 시승을 신청하고 BMW의 전국 46개 전시장을 방문하면 기념품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내달 17일부터 31일까지 BMW 드라이빙센터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기념품 또는 할인권 등을 제공한다. BMW드라이빙센터의 경우 드라이빙센터 내 챌린지(Challenge) B 무료 이용권, 드라이빙센터 오프로드 30% 할인권 5000장 등 다양한 이용권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