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카드, 케익 등 내달 25일까지 풍성한 이벤트 진행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My Starbucks Rewards) 출시 5주년을 기념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지세현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My Starbucks Rewards) 출시 5주년을 기념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내달 25일까지다.

30일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에 따르면, 우선 내달 4일까지 ‘그린’과 ‘골드’회원을 대상으로 티바나 풀 리프 티 음료 주문시 동일 음료 한잔을 더 증정하는 BOGO e-쿠폰 증정 행사가 진행된다. 골드 회원의 경우에는 샷 그린티 라떼 구매 시에도 같은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앞서 지난 27일 새롭게 선보인 금빛의 별 모양으로 디자인된 5주년 카드를 내달 10일까지 1회 이상 결제하는 신규 및 기존 웰컴 회원들은 내달 3일 이후 바로 그린레벨로 승급이 되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5일에는 마이스타벅스 리워드 5주년 기념 음료가 출시되고 이와 관련한 이벤트를도 진행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음료는 2종으로, 향긋한 시나몬과 부드럽고 진한 연유 휘핑크림이 에스프레소 샷과 조화를 이룬 “시나몬 돌체 라떼”와 새로운 티바나 음료로 라임의 새콤달콤한 풍미에 꽃향기가 어울어진 패션티 “라임 패션티”다. 이 중 시나몬 돌체 라떼를 구매하는 그린과 골드 회원에게는 별 3개, 이 음료를 5잔 이상 구매하면 별 5개가 추가로 증정되는 이벤트가 18일까지 진행된다.

이 외 내달 19일에는 5주년 기념 케익도 출시된다. 이 케익을 구매하는 전 레벨회원들에게 5주년 기념 초와 함께 별 3개가 증정된다.

한편,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는 선불식 충전 카드인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 후 이용 시 별 적립을 통해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는 고객 우대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1년 9월 국내에 도입된 바 있다. 스타벅스 카드를 사용할 때마다 ‘별’이 적립되어, ‘웰컴’, ‘그린’, ‘골드’ 레벨마다 다양한 쿠폰과 혜택 등의 서비스가 제공되며, 현재 250만명 이상의 고객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으로 등록되어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