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브랜드 제품 최대 60% 할인, 정품 증정 이벤트도

▲ 벨포트 론칭 2주년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뷰티스토어 벨포트가 론칭 2주년을 맞아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10월 한 달 간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60% 할인하고, 증정품 제공도 이루어진다.

먼저, 헝가리 부다페스트 온천수로 만든 '오모로비짜'는 ‘미네랄 클렌징 밤’ 구매시, 오모로비짜 베스트 3종 샘플과 슈어퓨어 클렌징 폼 정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스위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슈어퓨어’는 가을철 건조해진 피부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로코 여인들의 아름다움을 뉴욕의 세련된 감성으로 담아낸 유기농 스킨케어 '카히나’도 1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아르간 솝 정품을 증정하고,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토닝 미스트를 증정한다. 호주 천연 식물성 화장품 ‘보타니’도 추천제품인 올리벤 밤, 너리싱 바디오일, 올리브 리페어 크림 3종에 한해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오는 10월 13일까지는 '내 손으로 모아 담는 벨포트 2주년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하여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고객이 한 손에 집을 수 있을 만큼의 네일 제품을 증정하고, 오는 10월 14일부터 23일까지 10일간은 '벨포트 2주년 스크래치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스크래치 경품 행사에 당첨된 1등 2명에게는 벨포트 100만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벨포트 관계자는 “지난 2년 동안 벨포트에 많은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사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특별한 혜택으로 좋은 제품을 구입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