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 크림은 전성분 13개로 최소화, 스팟 케어 크림 착색 부분 미백 효과

▲ 닥터솔루션 아큐어 트러블 진정 라인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케어존이 ‘닥터솔루션 아큐어 트러블 진정 라인 2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트러블 진정 크림과 안티 착색 스팟 크림으로 이루어졌다. 

트러블 진정 크림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촉촉한 수분한 크림이다. 특히 예민한 피부를 위해 성분을 선별, 전성분을 13개로 최소화하여 피부의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는 가능성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베타인살리실레이트가 함유되어 문제성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여드름을 유발하지 않는 제품 테스트(Non-comedogenic test)를 통과하여 여드름성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부드러운 제형이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하여 가볍고 산뜻하게 피부를 감싸준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안티-착색 스팟 크림’은 눈에 거슬리는 거뭇거뭇한 피부 자국을 케어해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로 완성해주는 여드름 전용 착색 케어 크림이다. 칼라민과 양파 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여드름으로 인해 울퉁불퉁해진 피부결을 매끄럽고 환하게 가꿔준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주름과 미백 기능성 제품이다. 

한편, ‘케어존 닥터솔루션 아큐어 13 트러블 진정 크림’은 50ml 3만2000원, ‘케어존 닥터솔루션 아큐어 안티-착색 스팟 크림’은 30ml 3만8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