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브로우 스틱 제형, 선 아닌 면으로 눈썹 표현해 음영 자연스럽게 연출

▲ 홀리카 홀리카가 자연스러운 음영 눈썹을 연출하는 ‘원더드로잉 빅 브로우’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엔프라니의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자연스러운 음영 눈썹을 연출하는 ‘원더드로잉 빅 브로우’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신제품은 크레용처럼 도톰한 빅 브로우 스틱 제형으로 가볍게 스케치하듯 눈썹을 채워주고 전용 브러시로 눈썹 결을 따라 빗으며 내용물을 부드럽게 펴주면 트렌디한 일자 음영 눈썹을 연출해준다. 선이 아닌 면의 형태로 눈썹의 빈 부분을 자연스럽게 채워 경계나 빈틈없이 꽉 찬 동안 눈썹으로 표현해준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또한 롱래스팅 워터프루프 처방으로 물이나 땀, 피지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아 별도의 수정 메이크업 없이도 처음 그린 눈썹 모양을 오래도록 지속시켜 준다.

밝은 탈색모에 어울리는 ‘진저브라운’, 갈색 염색모를 위한 ‘브릭브라운’, 자연 흑발모와 어울리는 ‘애쉬그레이’ 등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모발 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브로우 컬러를 활용해 보다 세련된 이미지의 눈썹으로 연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눈썹 곡선을 따라 긋기만 해도 즉각적인 입체감을 부여하는 ‘하이라이팅 브로우’도 선보여 더욱 또렷한 눈썹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한다.

홀리카 홀리카는 ‘원더드로잉 빅 브로우’ 출시를 기념하여 ‘원더드로잉 빅 브로우’ 전용 블렌딩 브러쉬가 포함된 한정 기획세트를 판매한다. 한정 기획 세트는 1.2g 용량 8900원에 판매된다. ‘원더드로잉 하이라이팅 브로우’ 는 1.2g 69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