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리창출지원 유공 분야 산업 포장 수상, 면세점 직원도 정직원 채용한 점 평가

▲ 마스크 팩 브랜드 메디힐을 운영하는 엘엔피 코스메틱이 일자리창출지원 유공 분야 산업포장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마스크 팩 브랜드 메디힐을 운영하는 엘엔피 코스메틱이 일자리창출지원 유공 분야 산업포장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엘앤피코스메틱은 2014년 매출 576억에서 2015년 매출 2,378억으로 급격한 매출 상승을 이루며 이와 함께 일자리를 창출하고 있다. 2009년 3명의 직원에서 2016년 현재 약 230여명의 부쩍 늘은 숫자의 직원을 고용 중이다. 메디힐은 본사 직원과 더불어 면세점 판매 직원도 정직원으로 채용하고 있어, 단순히 일자리의 숫자가 아닌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한 것이 평가 받았다. 

일자리 창출 정부 포상 시상식은 2009년 처음 시행된 이래 매년 일자리 창출에 선도적 역할을 수행한 개인, 단체, 사업주를 발굴하고 있다. 이를 통해 일자리 창출에 더욱 매진하는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함이다. 

권오섭 엘앤피코스메틱 대표는 "메디힐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했을 뿐인데 일자리 창출로 정부 포상까지 받게 돼서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우수한 인재들을 등용해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고객은 물론 사회에도 기여하는 메디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