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염 절삭 전과 후 모두 윤활 작용, 플렉스볼 기술 적용으로 곡선에도 사용 편리

▲ 면도기 브랜드 질레트가 ‘질레트 프로쉴드(Proshield)’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면도기 브랜드 질레트가 ‘질레트 프로쉴드(Proshield)’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새롭게 적용된 2중 윤활밴드로 면도 시 2중 보호막과 최적의 밀착 면도를 선사하는 제품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기존 면도기가 카트리지 상단 1개의 윤활 밴드로 오직 수염 절삭 후에만 윤활 작용을 할 수 있었던 반면, 질레트 프로쉴드는 카트리지 상단과 하단 2중으로 윤활 밴드가 장착돼 면도날이 지나가기 전과 후에도 면도 보호막과 최적의 밀착 면도를 제공한다. 카트리지 하단의 윤활 밴드가 수염 절삭 전, 윤활 작용으로 먼저 보호해주고, 절삭 후에는 상단에 있는 윤활 밴드가 다시 이중으로 보호하여 면도날로부터의 피부 자극과 마찰을 최소화 해 준다. 윤활 밴드에는 물에 용해되는 윤활 성분과 미네랄 오일이 함유되어 면도기를 피부에 반복적으로 밀착해도, 편안한 면도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프로쉴드에는 질레트의 혁신적인 플렉스볼TM 기술이 적용돼 면도날이 앞뒤, 좌우 4가지 방향으로 최대 24도까지 움직이면서 얼굴의 곡선과 턱 선에도 사용하기 편리하다. 닿기 어려운 부위도 밀착이 잘 되어 면도가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프로쉴드와 프로쉴드 칠(ProshieldChill)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되는데, 프로쉴드 칠은 2중 윤활 밴드에 질레트에서 특허 받은 쿨링 성분을 추가해, 면도 중에도 상쾌함과 깔끔한 느낌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질레트 마케팅 담당 김용우 부장은 “새롭게 적용된 2중 윤활 밴드로 그 동안 남성들이 겪었던 피부 베임, 쓰라림 등 면도에 대한 고통과 두려움을 줄일 수 있게 되었다”며“프로쉴드야 말로, 전 세계 2,500만명이 선택한 베스트 셀러 제품인 질레트 플렉스볼을 뛰어 넘을 만한 질레트 혁신의 결정체라고 할 수 있다”고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질레트 프로쉴드는 면도날 장착 면도기와 여분 면도날 1개 세트로 1만9000원에 판매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