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망내·외 구분없이 유무선 모든 음성 통화 무제한

▲ 출처: LG유플러스

[컨슈머와이드-차기역 기자] LG유플러스는 집전화로 망내외 유무선 통화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신규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LG유플러스가 출시한 신규 요금제는 기존의 집전화 요금제를 뛰어넘어, 망내외 유선 통화 무제한은 물론 이동통신사업자에 상관없이 무선통화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파격적인 요금제다. 

LG유플러스는 망내 무한자유100, 유선 무한자유, 유무선 무한자유, 홈보이 망내무한자유, 홈보이 유무선 무한자유 등 총 6종의 신규 요금제를 출시하고, 유무선을 망라한 LG유플러스 가입자 간 음성통화는 물론 타 이동통신사와의 음성통화도 요금제별로 무제한 제공함으로써 경쟁사의 기존 집전화 요금제와 확실히 차별화했다. 

이번에 출시된 요금제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국내 최초로 망내·외 구분없이 유무선 모든 음성 통화를 무제한급으로 쓸 수 있는 ‘유무선 무한자유 요금제’다. 

이 요금제는 월 2만 9천원(3년 약정기준/VAT별도)에 망내외 모든 통화를 무제한급으로 제공해 유무선 서비스를 구분하지 않고 타 통신사 가입자와도 요금부담 없이 자유롭게 통화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LG유플러스 인터넷과 LTE62 요금제(모바일) 이상 가입자의 경우 기존 한방의yo 요금제 할인에 모바일 월 기본료의 8천원을 추가로 할인해 준다. 

이에 따라 U+인터넷과 LTE62이상을 이용하는 ‘한방에yo’ 이용고객은 월 2천원의 인터넷 번들 할인과 월 8천원의 모바일 기본료 할인 외에도 유무선 무한자유 요금제 월 8천원을 중복할인 받아 *총 1만 8천원의 요금을 절감할 수 있다. LTE62 미만 이용고객은 한방에yo 할인에 더해 매월 3천원을 추가로 할인해 준다. 

LG유플러스는 자사 집전화 가입자와 모바일 가입자간의 통화량이 많은 고객을 위한 ‘망내 무한자유 요금제’와 ‘망내 무한자유 100’ 요금제 2종도 함께 출시했다. 

‘망내 무한자유 요금제’는 월 3천원에 망내 유선과 무선통화를 무제한으로 할 수 있으며, ‘망내 무한자유 100 요금제’는 월 6천원에 망외 100분의 유무선 무료통화가 제공된다. 

또 망내 유무선 통화와 타사 유선통화까지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유선 무한자유 요금제’는 월 7천원(3년 약정기준/VAT별도)에 제공된다. 

LG유플러스 컨버지드홈사업부 안성준 전무는 “LTE 음성무제한 요금제로 요금경쟁의 신호탄을 쏘아올린 LG유플러스가 이번에 집전화 시장에서도 무제한급 요금제를 선보이며 고객의 통신요금 절감에 앞장서게 됐다”며 “이번 망내외 유무선 무제한 요금제 출시가 고객에게 자유로운 통신 생활을 제공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