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맞이 할인 이벤트’ 오는 10월 9일까지, 대표 제품 에버콜라겐 등 포함

▲ 뉴트리가 주요 제품을 20% 할인 판매하는 ‘가을 맞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너뷰티 브랜드 뉴트리가 주요 제품을 20% 할인 판매하는 ‘가을 맞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기간은 오는 10월 9일까지다. 

할인 이벤트는 뉴트리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뉴트리 대표 제품 에버콜라겐 타임과 유브이케어, 판도라 다이어트 1개월 분을 각각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기간 내에 신규 가입 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식약처에서 기능성 의약외품으로 인정 받은 1만5000원 상당의 유기농 노니 비누 ‘코코더모이스트’를 추가 증정한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에버콜라겐 유브이 케어(UV care)와 에버콜라겐 타임(TIME)은 이중 기능성 케어 이너뷰티 콜라겐으로 한국 식약처 인증을 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개별인정형 소재를 사용해 자외선으로 손상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며,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효과가 있다. 또한 판도라 유브이케어(UV care) 다이어트는 천연식물성분 신소재인 ‘판두라틴’ 성분을 사용해 체지방 감소와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뉴트리 홍보 담당자는 “이번 뉴트리 할인 이벤트는 천고마비 계절인 가을을 맞아 소비자들의 촉촉한 피부와 탄력 있는 몸매를 지켜주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며 “환절기 손상된 피부에 영양을 채워 건강을 되찾아주는 에버콜라겐과 S라인을 만들어주는 판도라 다이어트로 건강한 가을을 만끽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