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쿵푸팬더’를 기반으로 한 차세대 액션 MORPG

▲ 카카오가 '쿵푸팬더3 for Kakao' 사전예약에 돌입했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카카오가   '쿵푸팬더3 for Kakao'(이하 쿵푸팬더3)  사전예약에 돌입했다.  쿵푸팬더3은  ‘카카오게임 S’ 다섯 번째 타이틀이다.

카카오에 따르면, ‘쿵푸팬더3’는 성공적인 프랜차이즈 IP를 보유하고 있는 드림웍스(DreamWorks)가 제작한 영화 ‘쿵푸팬더’를 기반으로 한 차세대 액션 MORPG다. 영화 속 주요 등장 캐릭터인 포, 타이그리스 등의 유쾌한 액션을 게임 속에 구현 한 것은 물론, 기존 시리즈를 아우르는 방대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쿵푸팬더3 for Kakao’만의 독창적인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쿵푸팬더3’ 사전 예약은  출시 전까지 진행 되며, 카카오톡에서 카카오 게임 메뉴의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갓백수 이모티콘’이 즉시 지급되며, 정식 출시와 함께 게임 재화도 증정된다. 또 최대 10명을 초대한 이용자들에게는 게임 재화와 함께 최상급 동료 캐릭터 ‘우그웨이 대사부’ 를 선사하며, 추첨을 통해 출시 전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 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시우 카카오게임 퍼블리싱 팀장은 “‘쿵푸팬더3 for Kakao’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스크린 속 ‘쿵푸팬더’의 친근한 캐릭터들을 모바일 게임으로 만나볼 수 있는 웰메이드 게임” 이라며 “카카오가 제공하는 최고의 게임 서비스로 영화와 게임 팬 모두를 사로잡을 것” 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