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5일까지 50여개 브랜드 최대 30% 할인 쿠폰 제공

▲ 쇼핑몰 하프클럽이 오는 25일까지 가을맞이 인기 브랜드 쿠폰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쇼핑몰 하프클럽이 오는 25일까지 가을맞이 인기 브랜드 쿠폰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추석 전후로 쌀쌀한 날씨 변화에 따른 가을 아이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50여 개의 인기 여성복, 잡화, 뷰티∙화장품, 언더웨어 브랜드들로 구성해 최대 30% 즉시 할인 쿠폰과 5천원 중복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카드, 신한카드, 페이코로 결제하면 최대 3천원을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행사 7일간 즉시 할인쿠폰별로 브랜드 단독 상품 세일이 진행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 트렌치, 야상과 같은 가을 아우터와 블라우스, 셔츠, 니트 등 이너웨어 및 남성 가을 수트를 최대 85% 세일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닥스, 루이까또즈, TNGT, 더블유, 질바이질스튜어트, 르꼴레뜨, 데니스골프, 쎄서미스트릿, 세인트스코트, 헤지스, 헤지스골프, 라푸마, 모그핑크의 상품들이 최대 30% 쿠폰 할인가로 제공된다. 헤지스ACC, 질스튜어트ACC, 바쏘옴므, 써스데이아일랜드, 지고트, 리복, 베네통, 시슬리 등의 상품은 최대 20% 쿠폰가로 판매되고, 지이크, 로레알파리, 메이블린뉴욕, 미즈노, 밀레, BCBG, 푸마, 코베아, 퍼스트아일랜드 등이 최대 10% 쿠폰 세일에 참여한다.

트라이씨클 서비스 마케팅본부 김도운 이사는 “가을 아이템을 쇼핑하면서 추석 연휴 동안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인기 브랜드 아이템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