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 영양시스템’으로 소화 흡수는 기본, 두뇌 및 시력 구성 성분까지 첨가한 과학적 설계

▲ 앱솔루트는 대표 분유인 ‘명작’, ‘유기농 궁’, ‘센서티브’에 함유된 영양성분과 함량을 모유 수준에 더욱 가깝게 업그레이드해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앱솔루트는  대표 분유인 ‘명작’, ‘유기농 궁’, ‘센서티브’에 함유된 영양성분과 함량을 모유 수준에 더욱 가깝게 업그레이드해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엡솔루트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인 앱솔루트 제품은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에서 소중한 모유와 아기똥을 기반으로 두뇌, 시력, 성장, 방어능력, 소화흡수 5가지 핵심 항목을 연구하여 아기의 성장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과학적으로 설계하는 ‘앱솔루트 영양시스템’을 적용, 모유에 더욱 가깝게 제품이 개선됐다. DHA와 ARA(아라키돈산), 3대 영양소(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함량과 비율은 모유에 가깝게 설계됐다. 특히 ‘명작’과 ‘유기농 궁’에는 망막 구성 성분 루테인과 칼슘 흡수 및 지방 대사에 도움을 주는 소화흡수 성분인 우유유래 OPO(베타팔민티산)가 첨가됐다.

또한 위생적이고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도록 국내 최초로 분유 캡과 스푼 일체형 클린캡을 도입, 분유스푼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고 분유스푼을 찾기 위해 분유를 뒤적여야 했던 번거로움도 사라졌다.

매일유업  앱솔루트 담당자는 “그간의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의 모유와 아기똥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아기에게 필요한 핵심 영양성분을 과하거나 부족하지 않도록 모유 수준에 딱 맞게 설계했다”며 “ 아기가 더욱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천연 우유 유래 베타팔미틴산과 난황 유래 루테인 등 기능성 성분이 추가되어 더 좋은 유아식을 찾고자 하는 엄마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