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비어 성분 캡슐 + 순금 함유 영양 크림 ‘프라임 유스 골드 캐비어 캡슐 크림’, 캡슐 으깨서 사용

▲ 엔프라니의 브랜드 홀리카홀리카가 ‘프라임 유스 골드 캐비어 캡슐 크림’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엔프라니의 브랜드 홀리카홀리카가 ‘프라임 유스 골드 캐비어 캡슐 크림’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캐비어 성분의 캡슐과 순금 성분이 함유된 영양크림이 함께 있는 제품이다. 

브랜드 측은 캐비어는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철갑상어의 알로, 탁월한 항산화 효과를 지닌 재료라고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은 밸루가 캐비어 성분의 영양 손실을 최소화해 캡슐 한 알에 농축하고, 이를 골드 펄이 함유된 영양 크림에 담아 캡슐과 크림의 영양감을 모두 느낄 수 있게 했다. 밸루가 캐비어에는 오메가 -3, 미네랄, 아미노산 등의 영양 성분이 들어있다. 

사용 방법은 크림 또는 크림 전 단계에서 내장된 스파츌라로 캡슐 2-3알과 영양 크림을 손바닥에 덜어낸 후, 캡슐을 지그시 눌러 으깨고 이마와 양볼에 적당량을 부드럽게 바르면 된다. 칙칙하고 푸석한 피부에 집중 관리가 필요할 시에는 캡슐 2-3알을 덧발라주고, 사용 중인 크림과 섞어 쓰려면 캡슐 1-2알을 사용하면 된다. 

한편, 홀리카 홀리카의 ‘프라임 유스 골드 캐비어 캡슐 크림’은 50g 용량, 8만9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