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엠케어 요가(MCARE YOGA)와 손잡고 소셜판 렛미인 요가 진행

▲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소셜커머스 버전 렛미인인 ‘몸매大반전 요가 메이크오버’를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이원영 기자] 요가 미인으로 환골탈태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위메프가 소셜판 렛미인 요가를 진행한다.

위메프는 엠케어 요가(MCARE YOGA)와 손잡고 ‘소셜커머스에서 만나는 몸매大반전 메이크오버’라는 주제로 소셜커머스 버전 렛미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참여자를 직접 선발하는 것이 포인트다. 참여자 중 10명을 직접 선발해 100% 무료로 완전히 달라진 자신을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방법은 참여 방법은 위메프 내에 엠케어 요가 딜 페이지 QnA 게시판에 본인이 선정되어야 하는 이유와 사연을 남기면 된다. 1기와 2기에 선정된 10명은 3개월 동안 엠케어 요가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1기는 오는 25일, 2기는  26일부터 내달 25일까지 모집하고 당첨자는 26일과 내달 26일에 각각 발표한다.

요가 교육을 맡은엠케어 요가는 3개월 동안 플라잉 요가를 비롯해 빈야사 요가, 매트 요가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1:1로 타이트하게 관리하여 몸매가 변화되는 모습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완벽하게 책임지겠다는 각오다.

엠케어 요가 정유경 대표는 “유연성이 부족한 분들도 세심한 강습을 통해 쉽게 친숙해 질 수 있도록 직접 강습과 관리를 할 예정”이라며 “외모 뿐 아니라 자신감을 갖게 하고 성격까지 적극적으로 바꾸는 것이 이 프로그램의 목표”라고 말했다.

이와 관련, 위메프 박유진 홍보실장은 "위메프는 소셜커머스의 본류인 지역딜에 대한 무한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갖고 있다. 100% 무료로 요가를 통해 완전히 달라진 건강한 자신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드린다는 차별화된 컨셉은 소비자 눈높이의 지역딜이 가고자하는 바를 상징하는 맞춤서비스다. 소비자와 시장을 의미있는 변화시키는 도전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다" 라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