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 회원 등급에 따라 최대 30%까지 할인

▲ 스킨푸드는 7일부터 10일까지 총 4일간 9얼 멤버십 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킨푸드가 7일부터 10일까지 총 4일간 멤버십 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멤버십 데이 특징은 회원 등급에 따라 최대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스킨케어부터 바디, 남성제품까지 다양한 추석선물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7일 스킨푸드에 따르면, 스킨푸드 9월 멤버십 데이 기간에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을 방문하면 회원등급(일반, VIP, VVIP, S 클래스)에 따라 15~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멤버십 데이 기간에 새롭게 가입하는 신규 회원도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단 미용부자재 및 일부 품목은 제외된다.

 또한, 이번 멤버십 데이에는 추석 선물 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추석 선물 대전이 함께 진행된다. 비회원을 포함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추석 선물 대전은 베스트 셀러인 로열허니 에센셜 라인, 유자 수분C 라인, 골드 캐비어 라인 등 스킨 케어 선물세트와 퀴노아 리치 바디 라인, 허니 리치 바디 라인, 포도씨오일 바디 라인 등 바디 선물세트, 블랙슈가 퍼펙트 포 맨, 헛개 에너지 포 맨, 플루이드 포 맨 등 남성 선물세트로 구성됐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번 9월 멤버십 데이는 추석을 맞아 가족과 지인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추석 선물 세트를 함께 준비했다”며 “추석 선물은 물론 스킨푸드 베스트 아이템을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