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그노즈 코팩 등 베스트셀러로 구성, 소장가치 높여

▲ 홀리카홀리카가 ‘구데타마(Gudetama)’와의 콜라보레이션 라인 인기에 힘입어 신제품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홀리카 홀리카의 구데타마 신제품이 나온다.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홀리카가 의욕 없고 게으르지만 귀여운 달걀 캐릭터, ‘구데타마(Gudetama)’와의 콜라보레이션 라인 인기에 힘입어 신제품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블랙헤드와 피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홀리카 홀리카 베스트셀러에 구데타마의 깜찍한 모습과 게으름을 표현하는 메시지가 담긴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 소장 가치를 더했다. 

‘레이지&이지 피그노즈 클리어 블랙헤드 3-Step 키트 구데타마 에디션’은 블랙헤드 제거부터 늘어진 모공 관리까지 3단계로 구성되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모공 케어를 도와줄 뿐만 아니라, 2단계 코팩 시트에 귀엽고 유머러스한 구데타마 디자인이 2가지 타입으로 인쇄되어 있어 리미티드만의 특별함을 느낄 수 있는 스페셜 키트다. 

‘스윗 코튼 세범 클리어 팩트 구데타마 에디션’은 과잉 피지를 잡아 기름종이 없이도 매끈한 피부로 유지시키는 제품이다. 천연 미네랄 파우더 함유로 더욱 부드럽게 업그레이드 되어 보송하고 투명한 피부톤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 패키지에는 얼굴에 기름종이를 붙인 구데타마 캐릭터와 ‘기름지다’, ‘나 좀 보송~’과 같은 문구를 삽입해 귀여움을 높였다. 

‘스윗 코튼 포어 커버 파우더 구데타마 에디션’은 곱고 미세한 파우더 입자가 피부 요철부터 모공까지 매끈하게 커버해 솜사탕처럼 부드럽고 투명한 피부로 표현해준다. 피부에 얇게 밀착되어 수정 화장 시에도 두껍게 발리거나 들뜨지 않으며 기름종이, 아이 프라이머, 데오드란트 등 보송한 피부 표현을 원하는 부위에 모두 사용 가능한 멀티 아이템이다. 패키지에는 구데타마 캐릭터가 기름 종이를 이용해 피지를 닦는 모습과 ‘끝이 없다…’는 문구가 함께 기입되어 소비자들로부터 공감을 일으키도록 고안됐다. 

한편, ‘레이지&이지 피그노즈 클리어 블랙헤드 3-Step 키트 구데타마 에디션’는 1매 2000원이며, ‘스윗 코튼 세범 클리어 팩트 구데타마 에디션’은 9g 7900원, ‘스윗 코튼 포어 커버 파우더 구데타마 에디션’은 6.5g 79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