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보테니컬 쿠션 블러셔' 점수 별 4.4개

▲ 제품 처음모습
▲ 컬러감 확인

[컨슈머와이드- 한혜지 컨슈머 애널리스트] 내 피부는 건성 중에서도 심한 건성 피부여서 어떤 화장 품이든 수분감을 주고 사용 하거나 화장품 내에 수분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을 사용한다. 그래서 보통 사람들이 사용하는 가루나 파우더 타입의 화장 품을 많이 사용 하지 않는 편이다. 그래서 볼터치르치를 하더라고 리퀴드 타입이나 아님 립으로 사용되는 틴드로 약간만 색감을 넣는 편이였다. 그러는 도중 이번에 네이쳐 리퍼블릭에서 나온 보테닌컬 쿠션 블러셔를 사용하게 됐다. 원래 색조를 많이 하지 않는 편이라 블러셔가 쿠션 타입이 있다는 것을 이제품을 통해 처음 알게 됐다. 처음 보았을 때 크기도 작지도 크지도 않은 적당한 사이즈를 지니고있어 더 흥미를 유발 하는 화장품이였던 것인 것은 확실했다.

▲ 후기

이번에 사용하게 된 색상은 핑크 색상이다. 원래 피부 톤에 핑크 색이 잘 맞지 않는 편이라 색깔 사용하기 전에 두려움이 있었지만 사용하고 나서 고민은 싹 사라지게 되었다. 뺨에 올려 놓았을 때 부담스럽지 않은 은은한 핑크 색상이 끼얹어졌다. 향 또한 상큼한 향으로 기분 좋게 만들어 주는 향이 였다. 색감 자체는 좋은 편이나 발색은 연한편이라 조금 더 진해도 될 것 같다는 아쉬움이 들기도했다. 쿠션 형태라 건조함이 적고 촉촉한 느낌이 계속 유지 됐다. 어느 메이크업, 코디에든 어울렸는데 그럴 수 있었던게 과한 색상이 아니여서 그런 것 같다.

▲ 후기

처음에 말했다시피 제품의 크기가 부담 스럽게 크지않아 어디든 들고 다닐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고 제품 내에 자그마한 거울이 내장 되어있어 보다 편하게 화장을 할 수 있어 좋았다.

★네이처리퍼블릭 보테니컬 쿠션블러셔 전체 총점★


발림성 ★★★★★
흡수력 ★★★★
텍스처 ★★★★
보습력 ★★★★★
향 ★★★★

 

위품평후기는 컨슈머와이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것임.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