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보테니컬 쿠션 블러셔 점수 별 4.4개

 

[컨슈머와이드-이정효 컨슈머애널리스트]이제는 블러셔도 촉촉하게, 쿠션블러셔라고 들어보았는가? 하나씩은 다 가지고 있는 블러셔는 대부분 파우더타입이다. 건조하게만 느껴졌던 블러셔를 180도 완전히 바꿔버린 보테니컬 쿠션 블러셔. 네이처리퍼블릭 '보테니컬 쿠션 블러셔’는 얼굴에 생기를 더해주는 블러셔 2종과 입체적인 피부 표을 도와주는 하이라이터 1종으로 구성됐다. 내가 사용한 컬러는 '1호 핑크'다.         

▲ 보테니컬 쿠션블러셔 디자인

보테니컬 쿠션 블러셔는 복숭아꽃과 벚꽃 추출물 함유로 두 볼에 촉촉함과 윤기를 더해 꽃처럼 화사하게 연출해주는 쿠션 블러셔이다.
휴대하기 편하고 수정 화장도 손쉽게 할 수 있도록 케이스 안에 거울과 에어퍼프가 함께 내장되어 있다.          

 

개인적으로 화장품을 살 때 향을 중요시 하는 편인데 이 블러셔는 색깔에 어울리는 달달한 꽃향기가 나서 굉장히 마음에 들었다. 이어서 바로 손등에 리퀴드 제형의 블러셔를 퍼프에 묻혀 손등에 발라보았다.마치 비비를 바르는 것처럼 굉장히 촉촉하고 부드러웠다. 기존 파우더 타입의 가루날림이나 뭉침 현상 등의 단점들을 보완한 제품인 것 같다.

▲ 안 발랐을 때
▲ 발랐을 때

볼에 발랐을 때 피부에 가볍게 밀착이되어 자연스러운 혈색을 표현해주었다. 보통 블러셔를 바를 때 양 조절에 많이 실패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지만 이 쿠션블러셔는 내가 원하는 만큼 두드려주기만 하면 쉽게 양 조절이 될 수 있어서 화장 초보자들에게도 굉장히 유용한 제품인 것 같다.

워낙 촉촉한 제형이라 여름에도 쓸 수 있을까 걱정했지만 걱정과는 달리 시원한 사용감과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여름철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또한 복숭아꽃과 벚꽃 추출물이 풍부한 보습감과 함께 피지를 효과적으로 조절해 주며, 알로에베라 추출물이 피부 진정 효과를 더해준다고 한다.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는 모이스처 스킨 핏 베이스(Moisture Skin Fit Base)를 적용해 땀과 피지로 무너지기 쉬운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매끈하게 유지시켜 준다.

 

★네이처리퍼블릭 보테니컬 쿠션블러셔 전체 총점★

발색:★★★★☆
텍스쳐:★★★★★
색감:★★★☆☆
향:★★★★★
디자인:★★★★★

 

위 품평은 컨슈머와이드로부터 제품을 받아 작성한 것임.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