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 ‘넌 뭔 여자가 허구한날 그렇게 예뻐?’ 메시지 담아, 대용량 앰플도 구성

▲ CNP차앤박화장품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의 브랜드 CNP차앤박화장품이 시인 하상욱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기획 세트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탄생 10주년을 기념하는 제품이다.

패키지에는 ‘넌 뭔 여자가 허구한날 그렇게 예뻐?’라는 시인 하상욱 특유의 위트있는 감성을 담은 메시지를 넣었다. 최근 젊은 세대에게 새로운 형태의 시를 통해 주목 받고 있는 시인 하상욱과 패키지 콜라보레이션을 시도한 것이다.

출시된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X 하상욱 콜라보레이션’ 기획 세트에는 CNP 차앤박화장품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을 포함하여 총 3종의 프로폴리스 함유 제품을 담았다.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마스크, 프로폴리스 앰플 파운데이션 등 기초부터 색조까지 고루 담겨있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프로폴리스 효능을 체험해볼 수 있다. 특히, 기존 15ml 용량으로 판매되고 있는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을 2배 키운 용량인 30ml 대용량 제품으로 구성했다.

CNP 차앤박화장품 브랜드 담당자는 “지난 10년간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을 사랑해주신 분들께 보답하고자 색다른 경험을 고민했고, 화장품이 문화를 만나는 신선한 콜라보레이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LG생활건강은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X 하상욱 콜라보레이션’ 세트 출시를 기념해 CNP 차앤박화장품 공식 페이스북에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세트의 가격은 3만2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