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12~14일까지 제 1회 ‘W베이비페어’ 개최

▲ 위메프가 국내 최대 영유아 브랜드 유한킴벌리와 손잡고 12일부터 15일까지 제 1회 W베이비페어를 개최한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위메프가 영유아 엄마 모시기에 나섰다. 국내 최대 영유아 브랜드 유한킴벌리와 손잡고 제 1회 W베이비페어를 개최한다. 이번 베이비페어는 오프라인 행사다.

위메프는 이같은 내용을 골자로 한 보도자료를 배포하고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동안 위메프 본사 1층 카페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제 1회 ‘W베이비페어’를 진행 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이번 W베이비페어는 앞서 밝힌 것과 같이 유한킴벌리 협력사다. 때문에 이 기간 동안 유한킴벌리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종류의 유아용품을 만날 수 있다. 더블하트, 하기스프리미어 플러스, 네이처메이드, 보송보송 팬티, 그린핑거 스킨케어가 주력 상품이다. 특히 기저귀의 경우 유한킴벌리의 다양한 상품이 총 출동하며 시중가에 비해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오픈라인 행사인 만큼 현장 이벤트도 마련됐다. 구매자 전원에게 추첨을 통해 그린핑거 울트라 로션, 하기스 물티슈, 더블하트 펭귄컵, 아이스커피 교환권, 위메프 2000포인트 적립쿠폰 등을 선사한다.

또한  3일동안 매일 10만원이상 구매자는 추첨을 통해 크림하우스에서 증정하는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위메프는 크림하우스 옐로우탭 스노우빠레트와 아이스캐슬를 각각 1명, 크리미쿠션을 3명, 크리미타올을 5명에게 줄 예정이다.

이밖에 결제는 현금이 아닌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현금결제는 안된다. 주차는 본사 주차장이 협소한 관계로 인근 탄천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단 유료주차장이기 때문에 주차비를 고려해야 한다.

위메프 유아동 이재훈 팀장은 “이번에 기획한 ‘W베이비페어’에서 유한킴벌리의 다양한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며 “온라인몰의 합리적인 가격과 오프라인 베이비페어의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이 결합되어 유아용품을 구입하려는 엄마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