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44가지 컬러 중 선택해 만드는 ‘안나수이 메이크업 팔레트’, 한정판 팔레트 디자인도 선보여

▲ 안나수이 코스메틱이 2016 F/W 신제품으로 ‘안나수이 메이크업 팔레트’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안나수이 코스메틱이 2016 F/W 신제품으로 ‘안나수이 메이크업 팔레트’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자신에게 어울리는 컬러를 선택해 담을 수 있는 메이크업 키트 제품이다. 

이번 2016 FW 주력 제품인 안나수이 메이크업 팔레트는 총 44가지 다채로운 컬러의 아이섀도와 블러셔, 립 컬러 중 본인이 원하는 컬러와 질감의 조합으로 나만의 맞춤형 팔레트를 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블랙&골드 컬러의 보석상자와도 같은 기본 디자인과 어둡고 깊은 숲 속에서 우연히 만난 정원 같은 리미티드 에디션 등 총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자석으로 된 각각의 제품들을 팔레트에 손쉽게 부착할 수 있어 언제든지 새로운 컬러의 팔레트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메이크업 팔레트에 들어가는 컬러로는 펄이 없는 매트한 질감에 부드러운 컬러감을 선보이는 ‘프로스트 스톤(Frost Stone)’, 천사의 깃털처럼 은은하고 섬세하게 반짝임을 선사하는 ‘엔젤 페더(Angel Feather)’, 진주처럼 부드럽고 실키한 텍스처를 전달하는 ‘새틴 펄(Satin Pearl)’, 하늘의 별빛처럼 반짝이는 글리터링 텍스처의 ‘스타 더스트(Star Dust)’, 그윽한 깊이감과 풍부한 컬러 ‘벨벳 코사지(Velvet Corsage)’, 꿀처럼 달콤한 반짝임을 선사하는 ‘글로시 허니(Glossy Honey)’ 등 총 6가지 텍스처 등으로 구성됐다

안나수이 홍보 담당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안나수이 메이크업 팔레트는 트렌드에 민감한 패션 하우스에서 시작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다양한 컬러와 질감 중 본인이 원하는 제품만을 조합해 나만의 개성이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게 도와준다”며 “안나수이는 앞으로도 새로운 컬러와 패키지로 아름다운 모험심을 경험할 수 있게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안나수이 메이크업 팔레트’는 오는 9월 1일 정식출시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