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얼굴 강조로 보다 귀여워진 디자인, 신제품 ‘뽀드득 좋아 버블폼’ 등 포함

▲ 어퓨는 9종 29품목으로 구성된 2차 ’리락쿠마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어퓨가 리락쿠마 에디션 2차 제품들을 공개했다.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 어퓨는 9종 29품목으로 구성된 2차 ’리락쿠마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1차 제품보다 캐릭터의 얼굴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더욱 귀여워진 것이 특징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신제품 중에 리락쿠마 에디션에 포함된 ‘뽀드득 좋아 버블폼’은 아마존 화이트 클레이 성분이 포함되어 모공 케어가 가능하다. ‘깔끔 좋아 핸드 워시’는 히비스커스, 동백, 연꽃 성분 등이 함유돼 은은한 꽃향기를 즐길 수 있다.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도 에디션에 포함됐다. ‘미네랄 모노 섀도우’ 12품목과 코코아버터와 셰어버터의 멜팅버터 콤플렉스로 입술에광택을 부여하는 ‘멜로우 립스틱’ 6품목이 리락쿠마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네일 컬러 3품목과 스티커 1품목으로 구성된 ‘네일 데코 키트’도 색상이 바뀌어 새로 나왔다. 이 외에도 ‘에센셜 소스 마이크로 에센스’ 2품목, ‘퍼퓸드 핸드크림’ 3품목 등이 있다. 

어퓨는 이번 2차 출시를 기념해 ‘리락쿠마 에디션’ 제품 1개 이상 구매 시, 정가 1만 5000원의 리락쿠마 파우치를 4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한정수량으로 진행한다.

에이블씨엔씨 김민수 어퓨 팀장은 “지난 6월 국내에 론칭한 ‘어퓨 리락쿠마 에디션’은 이틀 만에 3만 개 완판 기록을 세운 바 있다”며 “소비자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추가로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어퓨 리락쿠마 에디션의 ‘뽀드득 좋아 버블폼’은 275ml 용량 5800원, ‘깔끔 좋아 핸드 워시’는 275ml 용량 48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