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6종으로 자유롭게 구성 가능 ‘165주년 헤리티지 컬렉션 한정판’, 우드 소재 패키지로 소장 가치 높여

▲ 키엘은 브랜드 165주년을 맞아 ‘165주년 헤리티지 컬렉션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키엘이 165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세트를 선보인다.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키엘은 브랜드 165주년을 맞아 ‘165주년 헤리티지 컬렉션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키엘이 선정한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되며 우드 패키지로 특별함을 높였다. 

키엘은 브랜드 가치를 담은 베스트셀러로 울트라 훼이셜 크림, 수퍼 스마트 크림, 칼렌듈라 꽃잎 토너, 수분 자외선 차단제, 투명 광채 에센스, 파워풀 주름 개선 에센스 6종을 선정했다. 소비자는 이 중 자신의 피부 타입에 따라 컬렉션을 구성할 수 있다.

이중 자연에서 찾은 순한 내추럴 성분과 강력한 효능으로 사랑받아온 대표 제품 3종, 울트라 훼이셜 크림, 수퍼 스마트 크림, 칼렌듈라 꽃잎 토너는 165주년 앰블럼이 부착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돼 더욱 특별한 느낌을 선사한다.

이번 헤리티지 컬렉션은 키엘이 1920년대부터 고객 중심 서비스의 일환으로 시작한 샘플링 철학인 ‘사용해 보고 구매하세요.(Try Before You Buy)’를 바탕으로 여행용 샘플들을 함께 구성해 풍성함을 더했다. 또한 키엘 인터내셔널 사장인 쉐릴 비탈리의 메시지와 함께 특별 제작된 우드 소재의 박스에 담겨 소장가치를 더욱 높였다. 

키엘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헤리티지 컬렉션은 탁월한 제품력을 느껴볼 수 있는 키엘의 베스트 셀러 제품과 함께 한 세기 넘게 이어 온 샘플링 철학을 담아 더욱 풍성한 구성으로 키엘의 16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출시 되었다”며, “빈티지한 느낌의 우드 박스와 165주년 특별 엠블럼이 부착된 한정판 제품으로 소장 가치가 높은 이번 헤리티지 컬렉션을 꼭 체험해보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키엘 ‘165주년 헤리티지 컬렉션’은 오는 26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