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부터 21일까지, 회원 등급과 제품 따라 적립율 상이

▲ 미샤가 마일리지 적립율을 높이는 '멤버십 데이'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미샤가 마일리지 적립율을 높이는 '멤버십 데이'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기간은 19일부터 21일까지며 구매 금액의 최대 36%가 적립된다. 마일리지 적립율은 회원 등급과 제품의 가격에 따라 상이하다. 멤버 등급은 총 7개로 나뉘어 있다.

이번 행사에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한방 라인 ‘초공진’을 비롯해 ‘보랏빛 앰플’과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로 구성된 ‘타임 레볼루션 베스트 셀러 특별 기획세트’ 등 인기 제품들이 최대 적립 품목에 포함됐다. ‘모던 섀도우’, ‘텐션 팩트’, ‘매트 페인팅 루즈’ 등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도 최대 36% 적립된다.

수퍼 아쿠아 울트라 워터풀 라인 구매 시 ‘4종 체험 키트’ 증정 및 ‘시트마스크 5+5’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단, 증정 행사 진행 품목은 마일리지 적립에서 제외된다.

한편, 에이블씨엔씨는 회원 등급에 따라 구매 금액의 일부를 마일리지로 적립해주는 멤버십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미샤, 어퓨 등 브랜드 구분 없이 제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멤버십 데이 기간에는 평소보다 3배 높은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