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 레드와 핑크 컬러 2종, ‘프로:뷰티 에나멜 볼립 틴트 2016 F/W 리미티드 에디션’

▲ 홀리카홀리카가 입술에 에나멜 광택을 부여하는 ‘프로:뷰티 에나멜 볼립 틴트 2016 F/W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홀리카가 입술에 에나멜 광택을 부여하는 ‘프로:뷰티 에나멜 볼립 틴트 2016 F/W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한정수량으로 선보이는 이 제품은 로맨틱하고 화려한 장식으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하는 빅토리안 룩을 모티브로, 페미닌한 컬러감을 입술에 생생하게 재현한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매혹적이고 감각적인 레드 컬러가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하는 ‘빅토리안 레드’, 마른 장미를 연상케하는 핑크 컬러의 세련된 ‘실루엣 로즈’ 2종으로 구성됐다.

‘프로:뷰티 에나멜 볼립 틴트’는 입술을 도톰하게 표현해주는 볼륨감과 선명한 컬러 발색으로 유명한 제품이다. 고굴절률 오일 성분을 배합해 매끈한 에나멜 같은 광택감을 선사함과 동시에 일반적인 립 제품의 베이스로 활용되는 탁한 왁스가 아닌 투명한 왁스 프리 베이스를 적용, 눈에 보이는 컬러 그대로 입술에 표현되는 것이 특징이다. 

볼륨있는 입술 연출에 최적화된 프로:플랫 전용팁이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입술 곡선에 빈틈없이 텍스처를 밀착시켜 매끈한 입술로 표현해준다. 또한 아르간 오일, 이브닝프림로즈오일 등의 보습 오일 성분과 복숭아〮망고 추출물이 촉촉한 보습감을 더했다. 

한편, ‘프로:뷰티 에나멜 볼립 틴트 2016 F/W 리미티드 에디션’의 용량은 4.5g, 가격은 99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