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즈 액티브 키즈 샤이니 샴푸’ 아르간 오일과 실크 프로틴 성분 함유

▲ 존슨즈베이비가 어린이의 머릿결을 위해 개발한 ‘존슨즈 액티브 키즈 샤이니 샴푸’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존슨즈베이비가 어린이의 머릿결을 위해 개발한 ‘존슨즈 액티브 키즈 샤이니 샴푸’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브랜드 측은 ‘공주 샴푸’라는 애칭을 붙였다. 

만 4세 이상의 어린이를 위해 만든 이 신제품은 아르간 오일과 실크 프로틴 성분이 함유되어 모발은 건강하고 빛나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액체로 된 금’이라 불리는 아르간 오일의 풍부한 비타민 E와 보습력이 여자아이들의 긴머리, 파마머리 등 쉽게 손상되는 머릿결을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모발의 주성분인 순도 높은 자연 유래 단백질을 함유해 부드러운 머릿결로 가꿔준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또한 존슨즈만의 노 모어 티어즈(No More TearsTM) 테스트를 거쳐 샤워 중 샴푸가 눈에 들어가도 따갑지 않도록 했다.

존슨즈는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빛나는 3분 헤어스타일링 팁 10가지’ 영상 및 콘텐츠를 선보이고 이를 더 빛나게 해줄 신제품 공주샴푸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에서 콘텐츠를 보고 SNS를 통해 공유하면 된다. 1600명을 추첨해 신제품 샴푸 정품과 샘플, 체험 킷등을 증정한다. 

존슨즈 이지나 브랜드 매니저는 “여자아이들은 만 4세부터 취향이 분명해져 옷차림, 머리 모양 등 특정한 스타일을 엄마에게 요구하는 경우가 많다”며 “매일 아침, 등원 전쟁을 치르는 엄마들과 아이들의 다양한 활동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빛나는 3분 헤어스타일링 팁’을 선보이게 됐다. 헤어스타일링 팁과 함께 존슨즈 공주샴푸로 우리 딸의 하루를 더욱 빛나게 해주는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존슨즈 액티브 키즈 샤이니 샴푸’의 용량과 가격은 500ml, 1만6000원대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