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년 기념 온··오프라인 다양한 이벤트 마련…소원이벤트 참여자 중 1명 소원성취

▲ 마죠리카 마죠르카가 9월 한달 간 홈페이지, 카카오톡 등에서 특별하고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마죠리카 마죠르카에 소원을 말하면 이루어진다(?). 마죠리카 마죠르카가 9월 한달 간 홈페이지, 카카오톡 등에서 특별하고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홈페이지에서는 111명을 대상으로 한 소원 성취 이벤트가 마련됐다. 참여방법은 빈칸에 원하는 소원을 채워 넣고, 나만의 주문을 만들어 입력하면 자동 응모 된다. 1등 Best Wish는 어떠한 소원이든 직접 입력한 내용의 소원을 모두 이루어 준다. 2등 Fun Wish 당첨자 10명에게는 소원의 염원을 담은 ‘마죠 위시팔찌’와 마죠리카 마죠르카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마죠 시크릿 박스’를, 3등 gorgeous Wish 당첨자 100명은 마죠위시 팔찌와 풍성하고 아찔한 속눈썹으로 연출해 주는 ‘래쉬킹’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8일이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만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는 카카오톡 플러스에서 ‘마죠리카 마죠르카’를 친구로 추가하면 즉석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마죠 위시 팔찌’ 교환권을 증정한다. ‘마죠 위시 팔찌’는 ‘마죠리카페’에서 교환할 수 있으며, 카카오 친구로 등록되면 마죠리카 마죠르카가 전하는 예뻐지는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오프라인 이벤트도 도전해 볼 만하다. 오는 13일무터 21일까지 서울 강남역에 위치한 ‘카페 알베르’에서 진행되는 ‘마죠리카페’를 방문해 인증샷 또는 후기를 SNS에 남기고, 브랜드 홈페이지에 URL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한 3명의 당첨자에게 특별한 ‘오르골’을 증정한다. 브랜드 역사를 한눈에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인 ‘마죠리카페’는 10년만에 처음으로 공개 되는 ‘마죠리캐슬’과 마죠만의 독특한 미의 세계가 독창적인 사진으로 표현된 창작 사진전 ’유리카나 전’(Yurikana 展)으로 구성되어 운영된다.

이와 관련, 마죠리카 마죠르카의 정세영 홍보담당자는 “10주년 기념으로 운영되는 ‘마죠리카페’ 오픈을 맞아 소비자 대상의 이벤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세 가지 이벤트로,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