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창립 69주년 기념식서'우리 다 함께의 5대 세부 사항의 실천' 강조

▲ 아모레퍼시픽 서경배 회장이 창립 69주년 기념식에서 원대한 기업(‘Great Global Brand Company’)으로의 도약을 천명했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아모레퍼시픽 서경배 회장이 원대한 기업(‘Great Global Brand Company’)으로의 도약을 천명했다.

서경배 회장은 지난 5일 아모레퍼시픽 창립 69주년 기념식에서 이같이 말하고 “우리는 지금 미지의 아름다움을 창조하여 글로벌로 도약해야 하는 선택의 갈림길에 서있다. 우리를 기다리는 전 세계의 고객을 바라보며 업의 본질을 생각하며 나아가자”며 “오늘 우리는 다시 한번 ‘Great Global Brand Company’로의 도약을 다짐한다. 아시안 뷰티의 가능성을 믿고 오직 고객을 바라보며 나아가자”라고 비전 달성의 의지를 강조했다.

이를 위해 서회장은 5대 세부 사항의 실천을 당부했다. 그는 “비전 실현을 위해, 2014년 경영방침인 ‘우리 다 함께’의 5대 세부 사항의 실천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며 “ ▲고객중심 경영 지향 ▲질 경영 정착 ▲글로벌 사업 확대 ▲디지털화 적극 대응 ▲생태계와의 소통과 상생’에 대해 점검하고 꾸준히 실천해야만 가능하다”고 주문했다.

한편,  5일 오전 10시 서울시 중구 청계천로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진행된 창립 69주년 기념식에서는 다양한 행사가 진행됐다. 우선 ㈜아모레퍼시픽의 5대 글로벌 챔피언 뷰티 브랜드(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에뛰드, 이니스프리)가 세계시장에서 활약하고 있는 모습들을 영상 및 전시를 통해 공유하고, 이를 기반으로 임직원 모두가 세계와 함께 성장하는 참된 글로벌기업을 만들어 나갈 것을 다짐하는 시간이 마련됐었다.

또한 우수 카운셀러, 협력업체, 10년 근속자와 모범사원의 시상식을 가지고 ‘Great Global Brand Company를 향한 변화와 성과’ 기념영상을 상영하는 등 창립의 정신을 공유했다.

현재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상반기 기준 글로벌 사업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8% 성장한 3827억 원을 달성하여(K-IFRS 기준) 전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20.2%로 확대되었으며, 특히 중국 및 아시아 시장의 매출은 57.7% 성장하며 글로벌 사업의 견고한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