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항공 ‘시아 홀리데이’ 프로모션, 50싱가포르 달러 바우처 등 제공

▲ 싱가포르 항공이 아멕스 카드와 손잡고 ‘시아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싱가포르 항공이 아멕스 카드와 손잡고 ‘시아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싱가포르 항공은 자사 에어텔 상품인 ‘시아 홀리데이’를 아멕스(AMERICAN EXPRESS) 카드로 구매한 여행객 대상으로 각종 바우처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은 오는 8월 31일까지며 여행 가능 기간은 11월 27일까지다.

‘시아 홀리데이’는 싱가포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을 위한 에어텔 상품으로 다양한 항공 스케줄과 호텔 옵션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에어텔 상품은 싱가포르 베이직, 싱가포르 MBS, 싱가포르 RWS 총 3가지이며, 아멕스 카드 결제 시 1인당 50싱가포르 달러(한화 약 4만 1천원) 상당의 쇼핑 바우처와 싱가포르 대표 음식인 ‘야쿤 카야 토스트’ 세트 쿠폰이 증정된다.

쇼핑 바우처는 싱가포르 내 18개 쇼핑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프로모션 상품인 싱가포르 베이직은 58만 9천원부터 이용 가능하며 싱가포르 내 호텔 1박이 포함되어 있다. 싱가포르 MBS는 77만 9천원부터이며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 1박과 조식이 제공된다. 싱가포르 RWS는 84만 9천원부터 시작되며 센토사 섬 내 호텔 2박과 조식, 유니버설 스튜디오 및 S.E.A 아쿠아리움 1일 패스가 제공돼 가족 여행객에 적합하다.

한편, 싱가포르항공은 하루 4편, 주 28회 일정으로 인천~싱가포르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싱가포르항공 여행객들은 한 달 이내 탑승권을 소지할 경우 싱가포르 내 숙박, 레스토랑, 관광명소 등 총 130여가지에 달하는 할인 혜택 중에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보딩패스혜택(Boarding Pass Privilege)’을 누릴 수 있다. 혜택이 적용되는 대표 관광 명소로는 나이트 사파리, 유니버설 스튜디오, 칠리 크랩이 유명한 점보 씨푸드 레스토랑 등이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