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부터 21일까지 매일 참여 가능, 당첨률 100% 최소 3천원 최대 1만원 할인쿠폰

▲ 배달의민족 쿠폰 당첨 이벤트.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배달의 민족이 올림픽 기간 중 매일 1만원 쿠폰을 쏜다.

배달앱 배달의민족은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기간 중인 오는 4일부터 대회 폐막 하루 전인 21일까지 매일 최대 1만 원을 할인해주는 쿠폰 당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당첨률은 100%다.

배달의민족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참여 버튼을 누르면 ‘금메닭’, ‘은메닭’, ‘동메닭’ 중 한 개의 메달 쿠폰이 지급되는데 메달 쿠폰별로 최대 1만 원에 서 최소 3천 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대표적인 프랜차이즈들이 함께 한다. 8월 4일에서 6일까지 놀부보쌈이 최대 1만 원에서 최소 5천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이어서 7일부터 21일까지 BHC치킨, 호식이두마리치킨, BBQ치킨, 멕시카나치킨이 바통을 이어받아 최대 1만 원에서 최소 3천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이 기간 중 매일, 하루 한 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우아한형제들 장인성 마케팅 이사는 “배달음식과 스포츠는 뗄래야 뗄 수 없는 관계로 배달의민족 빅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올림픽과 같은 국제적인 행사나 국가대표 경기 때 특히 배달 주문량이 증가한다”며 “모든 이용자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준비한 이벤트인만큼 더운 날씨지만 가족, 친구들과 함께 경기 관전과 응원의 기쁨을 더 크게 즐겼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