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핵딜 쿠폰으로 10% 할인…구매 고객 전원에게 베스킨라빈스,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 증정

▲ 위메프가 이달 31일까지 한글과 워드 문서를 한번에 편집 가능한 오피스 프로그램 한컴오피스 NEO를 10%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한컴오피스NEO를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위메프는 이달 31일까지 한글과 워드 문서를 한번에 편집 가능한 오피스 프로그램 한컴오피스 NEO를 10%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기획전을 진행 한다고 3일 말했다.

위메프에 따르면, 한컴오피스NEO의 가격은  MLP 방식 5만3100원, ESD 방식 4만5500원이다. 위메프 10% 할인 쿠폰이 포함된 가격이다.  MLP 방식은 총 3개 컴퓨터에 설치할 수 있다. 반면 ESD 방식은 1대만 가능하다.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후 패키지에 동봉된 제품번호로 인증하는 제품이다.

이번 할인 이벤트를 기념해 위메프는 구매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MLP 구매 고객에게 베스킨라빈스 파인트를 ESD 구매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이스라떼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위메프 PC태블릿팀 임형섭 MD는 “이번에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를 통해 정품 소프트웨어를 찾으시는 고객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정품 소프트웨어를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보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선 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컴오피스 NEO는 한글과 MS 워드, 엑셀과 호환되는 글로벌 오피스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NEO는 워드프로세서 ‘한글’, 워드문서 편집기 ‘한워드’, 스프레드시트 ‘한셀’, ‘프리젠테이션 ‘한쇼’로 구성되어 있다.

한컴오피스 네오는 번역 기능도 강화됐다. 한컴은 글로벌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총 10개 언어가 지원된다. 영어, 중국어, 일본어, 아랍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등 10개 언어로 번역도 가능하다.  문서 전체 번역뿐 아니라 표나 그래프 등 문서 서식도 번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