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 홀리카, 설악 워터피아에서 수딩젤 체험 이벤트
홀리카 홀리카, 설악 워터피아에서 수딩젤 체험 이벤트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6.07.26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31일, 룰렛 게임으로 정품 증정 기회도.
▲ ‘알로에 99% 수딩젤’ 체험 이벤트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홀리카 홀리카가 물놀이를 즐긴 소비자들에게 수딩젤 체험 기회를 준다.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홀리카는 오는 30일~31일 강원도 속초시에 위치한 한화리조트/설악 워터피아에서 ‘알로에 99% 수딩젤’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설악 워터피아 이용객에게 홀리카 홀리카의 베스트셀러이자 여름철·바캉스 필수 아이템인 ‘알로에 99% 수딩젤’의 체험 기회를 제공, 많은 소비자들이 야외 물놀이 후 자극 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킬 수 있도록 마련했다.

이벤트 현장에는 ‘알로에 99% 수딩젤’이 그려진 대형 포토존이 설치되며, 룰렛 게임과 해시태그 이벤트 참여 시, 홀리카 홀리카 ‘알로에 라인‘ 정품을 증정하는 등 가족부터 연인, 친구까지 모든 이용객들이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알로에 99% 수딩젤‘은 제주산 알로에를 함유해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즉각적으로 온도를 낮춰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라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바르는 즉시 피부에 산뜻하게 흡수되어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는 것. 특히 피부 건조함에 의한 가려움증 완화에 도움을 준다는 임상과 피부과 전문의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홀리카 홀리카 브랜드 관계자는 “국내 최대 규모의 테마 워터파크인 설악 워터피아에서 ‘알로에 99% 수딩젤’의 피부 진정효과와 싱그러운 디자인까지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알로에 99% 수딩젤’만의 산뜻함으로 여름 바캉스를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