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약외품 허가 성분 덱스판테놀, 니코틴산아미드, 살리실산 함유

▲ 스킨푸드가 탈모방지 샴푸 ‘그린티 프레쉬 샴푸’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킨푸드가 특허성분과 녹차추출물이 함유된 탈모방지 샴푸 ‘그린티 프레쉬 샴푸’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그린티 프레쉬 샴푸’는 모발과 두피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탈모방지 샴푸다. 의약외품 허가를 받은 특허성분인 덱스판테놀, 니코틴산아미드, 살리실산이 모근을 강화하고 두피 환경을 개선해 탈모 예방에 도움을 주며 녹차추출물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대부분의 탈모방지 샴푸가 한방 성분을 사용하여 강한 향을 내는 것에 비해 ‘그린티 프레쉬 샴푸’는 상쾌한 향으로 젊은 층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두피 마사지를 받은 것 같은 은은한 쿨링감을 부여할 뿐만 아니라 컨디셔너를 사용한 듯 부드러운 마무리감이 장점이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여름은 땀과 피지 분비가 늘어나 두피에 노폐물이 쌓이고 강한 열과 자외선으로 인해 두피와 모발 손상이 가속화되기 쉽다”며, “스킨푸드 ‘그린티 프레쉬 샴푸’를 통해 클리닉에서 관리 받은 것처럼 건강한 두피와 생기 있는 모발을 유지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킨푸드의 ‘그린티 프레쉬 샴푸’는 400ml 용량, 1만6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