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 수퍼 아쿠아수르스 프레쉬 젤크림’ 점수 별 4.4개

 

[컨슈머와이드-한영이 컨슈머애널리스트] 여름이 되며 자외선에 노출되고 바쁜 일상에 쫒기다 보니 내 피부에 빨간불이 켜졌다. 신경 쓸 겨를이 없다고 등한시 하다보니 어느새 기미가 끼고 탄력없이 쳐지는 피부에 한숨이 나온다. 이럴때 특별히 신경쓰지 않아도 바르면 수분을 오랫동안 지속시켜주고 피부를 지켜주는 그런 크림 없을까?

▲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은 비오템 기존의 마노스 수분입자에 라이프 플라크톤 발효 워터를 10%나 함량을 늘려 무려 7시간동안 충분한 촉촉함으로 유지해 준다고 한다. 그래서 한번 발라봤다.시원한 아쿠아빛깔 색감을 가진 용기와 크림은 수분을 잔뜩 머금은 듯한 느낌을 준다. 향이 좀 강한데, 화장 후 시간이 좀 흘러도 계속 난다.

▲ 젤타입의 촉촉한 아쿠아수르스크림

젤타입의 크림을 바르면 좀 끈적이지만 스며들며 산뜻한 느낌이 든다. 중복합성이지만 지복합성 피부에도 맞다고 자랑하는  수퍼 아쿠아수르스 프레쉬 제 크림은 확실히 가볍고 산뜻한 수분크림이다.

▲ 바르기전
▲ 바른후
▲ 사용전후

상태가 많이 안좋은 내 피부라 크게 기대 안했는데, 바른 후 바로 건강한 윤기가 흐르고 의외로 수분 지속력이 오래남고 촉촉함이 오래간다. 꾸준히 발라주니 피부상태가 많이 개선되는 효과가 있었다.아무래도 올 여름 내 피부는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에 맡겨도 안심될 듯 하다.         

▲ 꾸준히 사용 후

그래서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에 평점을 주자면(5점만점)

--------- 전체 총점 -------------

별★ 5개 만점 : ★ 4.4

발림성  ★★★★
수분력  ★★★★★
지속성  ★★★★★
탄력성  ★★★★
개선효과 ★★★★★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