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 수퍼 아쿠아수르스 프레쉬 젤크림’ 점수 별 4.4개

[컨슈머와이드-박정란 컨슈머애널리스트] 유난히 더운 올 여름! 피부관리 대비 해 놓으셨나요? 한 여름 잠시 외출 후 땀나고 열린 모공에 붉어진 피부. 한번쯤은 겪어보셨을 텐데요.더위에 지친 피부에 보습성분인 ‘마노스’를 함유하고, 발효 스파워터에서 찾아낸 ‘라이프 플랑크톤’성분이 기존 아쿠아수르스에 비해 10% 증가되어 수분 충만한 촉촉한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프레쉬 젤 크림을 소개합니다.
 

‘마노스’ 성분은 ‘만나’라는 나무껍질에서 추출한 식물성 단당류성분으로 나무 자체가 수분을 축척하고 보유하는데 있어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그런 마노스 성분이 우리 피부속 수분을 마를 틈 없게 끊임없이 공급해 주며 피부에 적정 수분 보유량에 맞춰 수분을 저장하고 공급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또 ‘라이프 플랑크톤 발효 워터’성분은 미네랄, 비타민,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여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처음 바른 수분을 7시간 동안 지속시키는 핵심 성분입니다.

기본에 가장 충실했던 바이오템 아쿠아수르스 프레쉬 젤 크림 냉장고에 넣어둔 시원한 오이를 얼굴에 올려놓은 듯한 상쾌한 청량감과 코끝에 맴도는 에메랄드빛 바다를 느낄 수 있는 시원한 향이 기분까지 상쾌하게 합니다.

   
▲ 더위에 넓어지는 모공과 축축 처지는 듯한 건조함에 피부에 수분공급이 필요하다.
   
▲ 건조하고 탄력없던 피부에 깊숙히 스며 차오르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 바르면 바를수록 쫀쫀하고 수분이 차오르고 시원한 향과 청량감 넘치는 젤형이 부드럽게 피부를 감싸준다.
   
▲ 민낯 강한 에어컨 바람에도 건조함없이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하루.
   
▲ 매일매일 새로운 듯 바를때마다 기분좋고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수분감은 역시 바이오템의 특별한 성분들이 피부 깊숙히 오랫동안 수분을 유지 시켜 준다.
   
▲ 뜨거웠던 오늘 날씨에 피부가 축축 늘어질 것 같았는데 세안 후 수분크림 하나로 다시 에너지 충전 하듯 수분충전이 가능하다.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적극 추천!
   
▲ 자신감 넘치는 피부탄력과 수분감. 얼굴 빛이 달라지는 듯 매일매일의 피부가 수분으로 차오르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올 여름 자신있게 건조한 에어컨 걱정 끝이다.

----- 총평-------------------

피부속 수분량이 높아지니 피부결도 부드러워지면서 윤기가 흐르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가 가능합니다. 한번 사용으로도 그 차이를 느낄수 있으며 평소 속건성으로 고민이셨던 분들에게 맞춤 수분크림으로 추천합니다.

 

디자인 ★★★★☆

가   격 ★★★☆☆

발림성 ★★★★★

흡수성 ★★★★★

지속성 ★★★★★

 

위 품평은 컨슈머와이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것임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