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케어 솔루션 ‘리페어’, ‘모이스쳐’, ‘안티댄드러프’ 케어 제품 7종…실리콘 0% , ‘프로셀리움 케라틴™ 성분 등 업그레이드

▲ 헨켈코리아가 독일 헤어케어 No.1 헨켈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사이오스 실리콘프리’ 라인을 리뉴얼해 출시했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헨켈코리아가 독일 헤어케어 No.1 헨켈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사이오스 실리콘프리’ 라인을 리뉴얼해 출시했다.

19일 헨켈코리아에 따르면, ‘사이오스 실리콘프리’는 집중 손상 케어를 위한 ‘리페어’, 집중 수분 케어를 위한 ‘모이스처’와 새롭게 출시된 토탈 두피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안티댄드러프’ 등 3가지 라인, 7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리뉴얼 출시된 ‘사이오스 실리콘프리’는 실리콘 0%로 두피와 모발에 실리콘 잔여물을 남기지 않아 두피 케어는 물론 및 볼륨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합성오일 실리콘 대신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됐다.

여기에 모발을 구성하는 아미노산과 동일한 아미노산 17종을 배합해 모발 깊숙이 스며들도록 개발된 헨켈의 독자적인 ‘프로셀리움 케라틴™이 모발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해 살롱에서 케어 받은 듯 윤기 가득 건강한 머릿결을 가꿀 수 있다. 아울러, 기존 600ml의 샴푸와 컨디셔너의 용량을 750ml로 업그레이드 하고도 가격은 동일하게 유지해 가격 경쟁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리뉴얼 출시된 사이오스의 실리콘프리 제품으로는 갈라지고 끊어지는 손상 모발을 위한 ‘리페어’ 라인과 건조하고 부스스한 모발을 위해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모이스쳐 케어’ 라인이 있으며, 각각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마스크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안티 댄드러프’는 저자극 약산성 샴푸로 전문적이고 건강한 토탈 두피케어를 제공한다. 두피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실리콘, 파라벤, 인공색소를 첨가하지 않았고, 항균효과가 뛰어난 피록톤올아민을 첨가해 비듬케어는 물론 두피 보습과 진정효과가 탁월한 제품이라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사이오스 관계자는 “최근 실리콘이나 인공색소 등을 첨가하지 않은 저자극의 건강한 헤어케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지난해와 올해 올리브영 뷰티어워드를 수상한 사이오스 실리콘프리의 리뉴얼 제품들을 통해 간편한 사용과 합리적인 가격에 전문 살롱 케어를 집에서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사이오스 실리콘프리 리뉴얼은 오는 20일 CJ오쇼핑에서 오후 1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최다 구성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