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스덤 트리플-애씨드TM 필링 라인, 독자 각질 케어 성분으로 피부 고민 해결 노려

▲ LG생활건강 더마리프트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의 브랜드 더마리프트가 묵은 각질을 케어하는 ‘어드밴스덤 트리플-애씨드TM 필링 라인 2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어드밴스덤 트리플-애씨드TM 2% 수분 필링 크림’은 더마리프트의 독자 각질케어 성분 트리플-애씨드TM가 2% 함유되어 매일 매일 쌓이는 각질을 케어한다. 또한 수분크림의 유효 성분이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를 완성하는 수분 필링 크림이다. 아침 저녁으로 사용하면 풍부한 수분감이 피부톤과 결을 정돈하여 깨끗하고 매끈한 속살 피부를 선사한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어드밴스덤 트리플-애씨드TM 10% 필링 트리트먼트’는 트리플-애씨드TM가 10% 함유되어 블랙헤드, 묵은 각질과 울퉁불퉁한 피부 요철 등 오랜 피부 고민까지 해결해주는 강력한 필링 트리트먼트라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특히 일주일에 2~3번만 사용하여도 피부 정상화를 도와 모공 막힘으로 인한 노폐물 누적, 블랙헤드 및 화이트헤드를 개선시켜 더욱 깨끗한 피부를 완성한다는 설명이다. 

한편, 더마리프트의 ‘어드밴스덤 트리플-애씨드TM 2% 수분 필링 크림’은 50ml 3만5000원이며, ‘어드밴스덤 트리플-애씨드TM 10% 필링 트리트먼트’은 195ml 3만2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