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별 사용횟수 지켜야 효과 만점…1주차 2회, 2주차 3회, 3주차 매일 사용

▲ 키엘 NEW 퀴노아 아기피부 에센스의 효과를 제대로 보려면 정확한 사용방법 대로 사용해야 한다.(사진: 전휴성 기자)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밤 사이 마이크로 필링 효과로 각질 턴오버 주기를 정상화시켜 아기 피부처럼 보다 매끄러운 피부결과 맑고 고른 피부톤을 선사하는 것으로 알려진 키엘 뉴 퀴노아 아기피부 에센스, 이 제품은 묵은 각질을 물리적으로 벗겨내지 않아도, 바르기만 하면 피부 표면에서 불필요한 각질을 저자극으로 녹여내는 에센스 타입이다. 따라서 일반 에센스처럼 매일 사용할 경우 오히려 피부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 따라서 정확한 사용법대로 사용해야 제대로 된 효과·효능을 경험할 수 있다.

이에 컨슈머와이드는 키엘을 통해  NEW 퀴노아 아기피부 에센스의 올바른 사용법을 알아봤다.

18일 키엘측에 따르면,  우선 이제품은 사용횟수를 점차 늘려가야 한다. 사용 1주차에는 주2회(월, 목요일), 사용2주차에는 주 3회(월, 수, 금)로 늘려  사용 3주차부터  매일 사용하면 된다.

사용방법은 저녁 세안 후 토너로 피부 정돈 후, 두 세 방울을 덜어 얼굴 전체에 발라주고 충분히 흡수될 때까지 기다린다. 다음 단계에서 피부 고민 별로 에센스를 바른 후, 모이스처라이져 혹은 크림으로 마무리한다.  이런 식으로 하면 다음 날 아침 아기피부처럼 매끈하고 맑아진 피부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 키엘의 NEW 퀴노아 아기피부 에센스 사용방법의 핵심은 사용횟수를 점차 늘려가야 한다는 점이다.(사진:전휴성 기자)

키엘 관계자는 “이 제품은 정해진 사용방법에 따라 사용해야만 제대로 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NEW 퀴노아 아기피부 에센스는 컨슈머와이드 애널리스트 집단의 깐깐한 평가서 피부개선 효과 중 ‘필링효과가 좋다’, ‘피부결이 좋아진다’. ‘피부톤이 밝아진다’ 등 만족도 별5개 반점 중 4개를 받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