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퀴노아 아기피부 에센스' 점수 별3개

 
   

[컨슈머와이드- 이체은 컨슈머애널리스트] 오늘은 유기농 화장품의 대명사! 키엘의 퀴노아 아기피부 에센스를 들고 왔다. 퀴노아 에센스는 나이트케어제품으로 자기 전 고농축 에센스를 도포해주는 것만으로도 피부과에서 관리를 받은 것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역시 유기농 화장품 키엘 답게 피부자극은 최소화하며 피부결을 정돈하는 기능성을 극대화했다. 흔히 필링이라고 하면 세안을 하면서 스크럽제품으로 각질을 아프게 박박 벗겨내는 것을 생각하시는데요

   

키엘 퀴노아 에센스는 다르다! 저자극 고농축 에센스를 얼굴에 도포하고 꿀잠을 주무시면 다음날 아침, 자연스럽게 각질들이 녹아나 아기피부처럼 매끈해지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다.

자극이 많은 필링제품을 사용하고 나면 피부가 다 일어나고 따가운 데에 반해 키엘 에센스는 간단한 나이트케어만으로도 저자극으로 각질을 제거해준다.

   

먼저 손등에 도포해보았다. 요즘 여러 제품에서 유해물질과 미생물이 발견되는 등 화장품 위생에 대한 문제가 대두되고 있는데요. 키엘 에센스는 스포이드로 똑!똑! 원하는 양만 떨어뜨려 사용해서 위생적이고 너무 많이 덜어내어 아깝게 화장품을 버리는 일이 없다.

제형은 피부에서 부드럽게 흘러내리는 정도로, 뻑뻑하거나 끈적이지 않게 피부에 고르게 도포하기 쉽다. 또 천연성분에서 마치 숲속에 있는 듯 기분 좋은 향기가 퍼져나와 나이트케어 제품에 딱! 알맞는 편안함을 준다.

   

에센스를 도포한 후입니다. 퀴노아 아기피부 에센스는 피부결을 정리해줌과 동시에 영양분을 피부 사이사이 꽉꽉 채워주어 아기피부처럼 탱글탱글한 생기를 되살려준다.

저도 맨얼굴이지만 베이스하장을 한 것처럼 피부결이 매끈하고 생기있어 보이지 않나요? 또 피부의 수분과 유분을 적당히 유지해주어 반짝반짝 윤이나고 혈색이 좋아보이게 만들어주는 퀴노아 아기피부 에센스!

   

발림성, 지속력, 보습력, 필링효과, 피부결정돈효과, 안티에이징 효과까지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키엘 고농축 퀴노아 아기피부 에센스다. 바쁜 아침보다 자기 전에 사용하면 밤새 영양과 수분이 충전된다. 아침에 일어나 화장을 해보면 확실히 피부나이가 어려진 것을 느낄 수 있다. 화장이 착착 감기고 탱글탱글한 피부를 연출할수 있다.

피부과에 가지 않고도 그보다 좋은 아기피부를 만들어 주는 키엘 퀴노아 아기피부 에센스다.

------------------------------- 전체 총평 -------------------------------------

발림성     ★★★
흡수력     ★★
텍스처     ★★★
보습력     ★★★★
향         ★★★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