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샵 파주점’에서 방송 상품 동시에 선보이고 현지 생중계 진행

▲ 데홈쇼핑은 이달 3일 오후 1시 45분부터 약 150분간 파주 롯데프리미엄아울렛에 위치한 ‘롯데홈쇼핑 스튜디오샵’과 서울 본사 스튜디오를 연결하는 이원 생중계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롯데홈쇼핑이 스튜디오샵 현지 이원 생중계에 나선다.

롯데홈쇼핑은 이달 3일 오후 1시 45분부터 약 150분간 파주 롯데프리미엄아울렛에 위치한 ‘롯데홈쇼핑 스튜디오샵’과 서울 본사 스튜디오를 연결하는 이원 생중계 특집 방송을 진행하고, 방송 상품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이번 특집 방송은 고객들에게 롯데홈쇼핑의 프리미엄 상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적극적으로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방송 프로그램 이름은  젊은 감각의 트렌드 상품을 집중적으로 소개하는 패션 전문 프로그램 ‘플레이샵’이다. 방송 진행은 서울 본사 경우  한세화, 홍성보 쇼호스트가, ‘스튜디오샵 파주점’ 경우  한빛나 쇼호스트가 진행한다. 특히 스튜디오샵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상품 시연, 패션 코디 체험, 인터뷰 등이 실시간으로 중계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롯데홈쇼핑 단독 패션 브랜드인 ‘조르쥬 레쉬’ 듀얼 코디 원피스(5만9000원, 원피스+이너 슬립)와 ‘다니엘 에스떼’ 헨리넥 티셔츠(6만9000원, 티셔츠 4종)를 비롯해 ‘쏠레지아’ 라운지+목걸이 세트(7만9000원, 블라우스+팬츠+목걸이), ‘보니스팍스’ 썸머 데일리 블라우스(3만9000원, 블라우스 5종), ‘락피쉬’ 아톰 젤리 샌들(4만9000원, 샌들 1족) 등 인기 여름 패션 상품이 판매된다.

이와함께  스튜디오샵 방문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롯데홈쇼핑에서 16회 연속 완판을 기록한 슈퍼푸드인 ‘팔레오 햄프씨드’, 롯데홈쇼핑 간판 패션·뷰티 프로그램 ‘정쇼’에서 활발하게 판매되고 있는 '퍼스트씨 세럼' 등 인기 판매 상품을 사은품으로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선착순 1000명에게는 캐릭터 풍선도 증정된다.

​롯데홈쇼핑 김재겸 마케팅부문장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롯데홈쇼핑의 인기 여름 패션 상품들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원 생중계 방송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기존 홈쇼핑에서 시도하지 못한 옴니 채널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과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방송과 차별화된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홈쇼핑 스튜디오샵은 온ㆍ오프라인 및 모바일 간 경계를 허물고,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구입할 수 있도록 하는 옴니채널(Omni Channel) 서비스의 일환으로, 현재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와 이천∙파주 롯데프리미엄아울렛에서 각각 운영 중이다. 단독 브랜드 전시는 물론, 신상품 쇼케이스, 바자회 등 각종 고객 소통 행사를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이천과 파주 아울렛 스튜디오샵은 오픈 두 달여 만에 매출액 4억 원을 돌파하고 월평균 8000여명이 방문하는 등 새로운 판매 채널로도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