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프로페셔널 헤어’ 7월 론칭, 샴푸 트리트먼트 3개 라인과 스타일링 제품 구성

▲ A.H.C는 헤어 케어 브랜드 ‘A.H.C 프로페셔널 헤어’를 오는 7월 론칭할 것이라고 27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A.H.C가 헤어 라인 출시로 제품군 확대에 나섰다. 

A.H.C는 헤어 케어 브랜드 ‘A.H.C 프로페셔널 헤어’를 오는 7월 론칭할 것이라고 27일 밝혔다. 홈에서 즐기는 살롱 헤어케어를 위한 제품라인으로 3개의 샴푸&트리트먼트 라인과 헤어 스타일링 라인으로 출시된다. 

A.H.C 담당자는 “A.H.C의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아 따로 헤어숍의 전문가 시술 없이 집에서도 매일 간편하게 헤어를 관리하고 싶어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A.H.C 프로페셔널 헤어 라인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샴푸&트리트먼트 라인으로는 지성 모발을 위한 ‘리프레싱’ 라인과 민감성 두피를 위한 ‘스칼프’ 라인, 손상 모발을 위한 ‘데미지 케어’ 라인이 있다. 실리콘, 파라벤 등을 쓰지 않고, 당약추출물, 작약추출물, 쇠뜨기추출물, 복숭아추출물로 구성된 유효성분 복합체인 Oriental CPE 특허 성분을 함유했다. 

‘리프레싱’라인은 과잉피지로 인해 답답한 모발과 두피에 상쾌함을 부여하고 비타민 성분이 약해진 모근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헤어 리프레싱 샴푸와 컨디셔너, 미스트 등 3종을 출시한다. ‘스칼프’라인은 녹차추출물, 페퍼민트잎추출물 등 식물 성분을 함유하고 모발 보습 및 유수분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준다. 헤어 스칼프 샴푸와 마스크, 토닉 등 3종이다. ‘데미지 케어’라인은 퀴노아 추출물과 케라틴 단백질이 영양을 부여해주고 검은콩과 식물성 오일의 영양성분이 모발의 큐티클을 감싸 건조하거나 엉킴, 갈라짐 등의 극손상 모발을 집중 케어한다. 헤어 데미지 케어 샴푸와 트리트먼트, 팩, 에센스, 오일 등 5종으로 구성된다.

스타일링 라인으로는 볼륨을 살려주는 ‘스타일링’ 라인과 강력한 세팅 및 광택을 부여해주는 ‘스타일링 포 맨’라인이 있다. ‘스타일링’ 라인은 아르간 오일과 판테놀 성분을 함유한 라인으로, 볼륨 스타일을 연출한다. 볼륨 프라이머와 컬링 에센스, 컬링 스프레이 등 3종 구성이다. ‘스타일링 포 맨’라인은 남성의 헤어 스타일을 쉽고 빠르게 연출해주며 케라틴과 Oriental CPE 성분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한다. 헤어젤과 헤어 왁스 등 2종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