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아핏과 알파핏 구매 시 리복 러닝화 받을 기회

▲ 클라리소닉은 리복과 ‘왓츠 유어 핏(What’s Your Fit)’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클라리소닉과 리복이 손을 잡았다. 

진동클렌저 브랜드 클라리소닉은 스포츠 브랜드 리복과 ‘왓츠 유어 핏(What’s Your Fit)’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브랜드 측은 “여름 휴가 시즌에 앞서 얼굴부터 발끝까지의 완벽한 핏을 완성시켜주기 위한 이벤트”라고 전했다. 각 브랜드 제품 구매 시 타 브랜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왓츠 유어 핏 이벤트는 오는 30일부터 7월 30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롯데백화점 명동점 등에 위치한 클라리소닉 매장에서 클렌징 디바이스 미아핏 혹은 알파핏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7명에게는 발의 모양을 3차원적으로 설계해 쿠셔닝을 강조한 리복의 ‘NEW Z프린트 러닝화’를, 2등 14명에게는 다양한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마일로(MYLO) 3회 무료 이용권을, 3등 35명에게는 3만원 상당의 클라리소닉 브러시를 제공한다.

리복 역시 왓츠 유어 핏 이벤트의 일환으로 오는 30일부터 7월 17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리복 매장에서 7만원 이상 구매한 리클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남성 5명 여성 5명에게 각각 클라리소닉의 미아핏과 알파핏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