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30일부터 내달 24일까지 25일간 진행

▲ WMF 및 실리트(Silit)가 국내 최초로 ‘롯대백화점 단독 패밀리세일’을 오는 30일부터 내달 24일까지 25일간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오인주 기자] 독일 프리미엄 주방브랜드 WMF 및 실리트(Silit)가 국내 최초로 ‘롯대백화점 단독 패밀리세일’을 오는 30일부터 내달 24일까지 25일간 진행한다.

 24일 WMF 및 실리트에 따르면, 이번 ‘WMF 및 실리트(Silit) 패밀리세일’에서는 각 브랜드의 제품을 최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상품권 증정, 공동구매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행사 기간 내 20만원 이상 구매고객들에게는 사은품이 증정된다. ‘공동 구매 이벤트’에서는 통‘롬멜스바하’의 하이라이트 3구 터치 전기레인지‘를  최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달30일부터  내달 4일까지 단 4일간 3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 10%에 해당하는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더블 사은 이벤트’도 진행된다.

WMF/실리트 마케팅 담당자는 “그 동안 WMF와 실리트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시는 고객들께 보답하고자 이러한 대대적인 패밀리세일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새로운 고객들까지 보다 폭 넓게 브랜드와 가까워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