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율 20~50%, 일부 품목 제외될 및 타 행사 중복적용 안돼

▲ 잇츠스킨이 이달20일까지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잇츠스킨이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할인율은 최대 50%다. 기간은 이달 20일까지다.
 
17일 잇츠스킨에 따르면, 이번 정기세일 할인율은 스킨케어 라인부터 메이크업 라인까지 제품에 따라 20%에서 최대 50%(일부 품목제외/중복적용 안됨)까지다. 잇츠스킨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달팽이 점액여과물 함유로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케어까지 가능한 ‘프레스티지 선 데스까르고’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온 가족이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는 용량의 ‘유브이 어웨이 모이스트 점보 선블럭’도 50% 할인 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끈적한 여름을 상쾌하게 유지시키는 ‘시크릿 솔루션 프레쉬 데오도란트 스프레이’는 20% 할인 된 가격에 판매된다. 곤충이 기피하는 향을 지닌 편백수 52%가 함유된 ‘시크릿 솔루션 쉴드 수딩젤’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는 유지된다.

여름의 더운 날씨로 고민하는 남성들을 위한 제품도 선보인다. 여름철 번들거리는 남성 피부를 위해 밸러스를 관리해주는 올인원 제품인 ‘더 옴므 더블샷 밸런싱 플루이드’와 풍부한 보습과 수분을 선사하는 올인원 제품인 ‘더 옴므 더블샷 모이스처 플루이드’, 산뜻하고 실키한 사용감의 젤 타입 자외선 차단제 ‘더 옴므 더블 샷 프레시 선 젤’ 등 다양한 남성라인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보송보송한 파우더가 가볍게 밀착되어 입술 닿는 순간 수분 캡슐 파우더가 녹아 드는 ‘잇츠 탑 프로프셔널 멜팅 립 앤 치크 파우더’ 1+1 행사도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정기세일 기간에 일부 품목이 제외될 수 있으며, 세일기간에 타 행사는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